개발은 Githubhttps://github.com/CafeOBJ/cafeobj 이제 하나는 포트를 통해 CafeOBJ를 설치할 수 있도록 MacPorts source.conf에 항목을 추가 해야 합니다. 필요한 단계 : * 무료 CyberCafePro 클라이언트 6.3+ 또한 전체 사용에 필요합니다. CyberCafePro 클라이언트 6.3.17은 CyberCafePro 6.5.1 서버(MCS)와 함께 작동합니다. 소스 코드에는 CafeOBJ 인터프리터와의 편집 및 상호 작용을 위한 Emacs 지원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파일은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cafeobj-mode.el. 참고: CyberCafePro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서버 가 아닌 컴퓨터에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설치) 전에 CyberCafePro 서버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십시오. 나는 아시아 영화를 즐기고 일반적으로 내가 보고 앉아 있는 것을 모르고, 종종 볼 수있는 기회를 얻는 거의 모든 영화를 중얼 거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카페 6″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듣지 못했고,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전혀 몰랐다. 영화는 적시에 책상에 떨어졌기 때문에 당연히 그 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에 뛰어들었습니다.” Cafe 6″은 다양한 장르의 혼합물로 밝혀졌지만 로맨틱 코미디의 큰 부분을 차지하지만, 다가오는 시대의 접근 방식과 일부 드라마 요소도 혼합되었습니다. 이것은 영화에 찬성 충분히 잘 작동 혼합물로 밝혀졌다, 감독 닐 우는 실제로 좋은 건강에 재미있는 영화와 함께 당겨 관리.

로맨틱 코미디로, 당신은 아마도 배경에 코미디를 넣어 그 영화 전반에 걸쳐 지배적 인 것이기 때문에, 낭만적 인 측면에 당신의 시야를 설정해야합니다. 그래서 눈물을 흘리며 자신을 웃게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카페 6″을 보러 앉아 있지 마십시오. “At Cafe 6″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작가들이 매우 상세하고 흥미로운 캐릭터를 생각해 낼 수 있었기 때문에 캐릭터 갤러리였습니다. 그리고 더 나은 아직, 그들은 당신이 결합 할 수있는 문자였다, 공감과 공감과 관련. 그래서 그에 대한 주요 엄지 손가락. 이 영화의 유일한 단점은 한 번 이상 볼 영화의 유형이 아닌 것 같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한다면, 그것은 아마 여기에 이야기에 대해 잊어 버린 충분한 시간과 사이에 몇 년입니다. 모두 모두, 좋은 영화와 확실히 앉아서 볼 시간을 내어 가치가 있는 영화, 특히 아시아 로맨틱 코미디를 즐길 경우.

CafeOBJ 인터프리터는 일반적인 Lisp를 기본 구현 언어로 사용하며 다음 플랫폼 중 하나에 구축 할 수 있습니다 : CyberCafePro는 무료 인터넷 카페 소프트웨어입니다. 평가판이나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CyberCafePro의 다운로드, 사용 또는 확장 사용과 관련된 요금은 없습니다. CafeOBJ는 BSD 라이센스의 조건에 따라 무료로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파일 복사의 소스 배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유용 할 것이라는 희망에 배포되지만, 어떤 보증없이; 특정 목적을 위한 적합성의 묵시적 보증도 없이. 위의 두 zip 파일 중 하나를 가져와 압축을 풀십시오. 압축되지 않은 디렉토리에서 CafeOBJ.exe를 두 번 클릭합니다. 무료 지원은 CyberCafePro 지원 문서 또는 CyberCafePro 사용자 매뉴얼의 넓은 범위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기사에 액세스하거나 사용자 매뉴얼을 다운로드하려면 이 웹 사이트에 등록하거나 로그인하기만 하면 됩니다(무료). 비오는 밤, 리앙 양은 장거리 남자친구와 말다툼을 했습니다. 그녀는 추가 교대 근무 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갔고, 차가 고장 났고, 수염이 있는 행인을 따라 여섯 번째 차선에 있지 않은 장소 주소로 갔지만 비가 오는 피난처를 찾기 위해 “Street Six Cafe”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주인은 무가당 카푸치노 한 잔을 제공하고 1996 년 여름에 일어난 이야기를 흥얼 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