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한국어 : 파스타)는 공효진, 이선균, 이하누이, 알렉스 추가 출연한 2010년 대한민국 드라마이다. 직장 로맨틱 코미디는 엘리트 셰프가 되고자 하는 젊은 여성의 꿈과 투쟁에 관한 것입니다. [1] [2] [3] 2010년 1월 4일부터 3월 9일까지 MBC에서 20회 20회 를 통해 월요일과 화요일 21:55에 방영되었다. LoonyLizard 7월 24 일 오후 1:15 개인적으로, 나는 “커피 왕자”가 더 깊고 달콤한 로맨스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더 해결 결말. 제발 미워하지 마라. 그러나 “사랑에 파스타”는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해 가지고있는 사랑보다 더 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자신감 젊은 여자로 수줍음과 우유부단한 여자를 변환하는 방법과 어떻게 그것이 자신감젊은 여자로 변신 할 수있는 변화하는 힘에 관한 것입니다. 더 나은 사람으로 요리사 – 사람뿐만 아니라 도구로 자신의 부엌 직원을 보는 사람. 차례로, 그것은 두 사람의 변화가 더 넓은 가족으로 오버플로 방법을 보여줍니다,이 경우, 레스토랑 라 스페라의 “가족”. 진정한 악당이 부족한 `파스타`는 설준석(이성민)과 유니스(하재석, 정다혜, 손선윤)가 최셰프와 의기투합하여 자신이 방문했다고 생각하는 최셰프와도 공모하는 이중층 복수 음모를 꾸미고 있다. 그들에게. 모두 최 셰프를 해고해야 한다는 데 동의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의 문제는 서브 플롯을 이끄는 것입니다. `고마워요`에서 공효진의 드라마에 익숙해졌다.

그녀는 나를 매우 깊이 매료 너무 정품 뭔가를 가지고있다. 다시 한 번 그 경험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이 다재 다능 한 이야기에 대한 파스타를 좋아한다. 그러나 나는 더 많은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 시청을 위한 Eng. 자막이 없기 때문에 요약을 위한 Tanx. Ep 4 요약 🙂 기다리는 중 나는이 영화를 사랑, 너무 귀엽다 😀 배우와 여배우는 소름 끼치는, 그리고 이야기도. 파스타가 2 번째 시즌이있다면 나는 질문이?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유경(공효진)은 라스페라에서 3년간 주방 보조로 경력을 시작했고, 마침내 파스타 셰프가 되고, 이그제큐티브 셰프 토티가 해고되고 새로운 셰프가 자리를 잡는다. 최현욱 셰프(이선균)는 이탈리아에서 교육을 받았으며 한국에서 가장 재능있는 셰프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부엌을 개혁하기 위해 밖으로 하루 후 모든 여성 요리사를 해고한다. 이것은 처음에는 우연의 일치처럼 보였지만, 그가 `그의`부엌에 여자를위한 장소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밝혔기 때문에 처음부터 모든 계획이 계획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반해 그는 부엌 밖에서 유경과 데이트를 하고 싶어한다. 나는 파스타와 함께 갈거야 … 그것은 같은 시간 슬롯에 있는 3개의 쇼 중 나를 위해 가장 흥미롭습니다… GOS는 나를 위해 조금 너무 고등학교입니다 …